기업으로선 원가는 오르고 판매는 시들하니 투자 여력이 많지 않다.
7명인 데 반해 강원 고성군과 양양군은 0.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
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하지만 필수 진료과 기피는 해소되지 않았다.이런 주장을 하면 일본 사례로 반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의사 수를 늘려 필수 진료과 기피와 의료의 지역 편재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최근 정책 방향을 수정했다.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
그리고 취약 지역의 의료 수가를 현실화해야 한다.
『창조적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의 저자인 리처드 플로리다 교수는 세상은 편평하지 않고 오히려 뾰족(spiky)하다고 지적했다.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
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당시 서울아산병원은 지역응급센터로 지정된 병원인 만큼 ‘응급환자를 24시간 진료할 수 있도록 시설과 인력.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코인데스크코리아|"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 sitemap
영인프런티어(036180) 16.2Q Review & Preview오타니, 아직도 아픈 거니…8경기 만의 복귀 또 무산장거리 운행 느는 휴가철 …"車보험 특약 확인하세요"'빚의 굴레' 빠진 자영업자…연체율 9년 반 만에 최고미국은 왜 보잉 격납고에서 기자회견을 했을까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HBM은 메모리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지소연이 말하는 항저우 아시안 게임 목표는? [듣똑라]금리인상에도 경제가 좋아 보이는 이유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탈중앙화 거래소 2차 데모 공개글로스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로 하이콘 생태계 확장 추진久處約 長處樂(구처약 장처락)‘천년 숙적’의 숨은 친구생명 진화와 닮은 기술 진화…‘새롭게, 더 새롭게’를 찾아서메이저 24승, 테니스의 왕“선도지구 잡아라”… 1기 신도시, 주민 동의율 올리기 안간힘선창산업(002820) 16.2Q Review & Preview“AI기업 황금 캘때 우린 곡괭이 팔 것”…최태원, 대한상의 제주포럼 참석중도층은 버리겠다는 여야 정치 카르텔다시 타오르는 성화, 2024 패럴림픽!'보건의료노조 파업 논의'공매도 금지 11개월… ‘韓 관찰대상국’ 경고장 우려‘핵 질주’에 굶주리는 북한 주민메타버스 겨눈 LG이노텍…'AR글래스 모듈' 선보여‘김장철 다가오는데’…2만원 넘는 배춧값 ‘어쩌나’오세훈 아동수당 선별에 1000억 낭비…블록체인으로 해결가능공매도 금지 11개월… ‘韓 관찰대상국’ 경고장 우려'보건의료노조 파업 논의'사과 한마디 없는 윤미향, 대한민국 국회의원 자격 없다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